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4월 3일부터 ‘헝그리앱 4차 게임서포터즈’를 모집할 예정이다.
소위 ‘게임광’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좋지 않은 시점에서 자신이 잘하는 게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단순히 글을 쓰면서도 돈을 벌 수 있는 ‘꿀알바’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 1,2,3차 서포터즈 모집은 대성황을 이루었고, 3차까지 약 3,0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 바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이번 4차 모집에도 많은 게이머들의 지원이 예상된다.
모집 기간 및 모집 인원 공지는 조만간 있을 예정이며, 4차 서포터즈로 선정된 사람들은 ‘클래시오브클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영웅’, ‘몬스터길들이기’, ‘블레이드’, ‘쿠키런’, ‘영웅의군단’, ‘도탑전기’, ‘뮤오리진’, ‘서머너즈워’ 등의 인기 모바일 게임 및 ‘리그 오브 레전드(롤)’, ‘피파 온라인3’,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월드오브탱크’, ‘히어로즈오브더스톰’ 등 PC 온라인 게임 게시판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른 유저들의 편의를 돕게 된다.
4차 서포터즈 기간 동안의 게시글과 댓글 수 등의 활동량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최대 150만원의 상금이 차등 지급된다.
한편, 헝그리앱은 추후 이용자 랭킹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게시글, 공략, 리뷰 등 헝그리앱 사이트 내 다양한 활동사항을 체크해 랭킹을 선정하고 1등 1명에게는 1천만원, 2등 900만원, 3등 800만원, 4등 700만원, 5등 600만원 등 총 100등까지 차등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