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창의적 디자인의 국산 패션브랜드, 페플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창의적 디자인의 국산 패션브랜드, 페플

7가지 독창적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페플(http://www.fairplay142.com)이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온라인쇼핑몰(SPA의류) 부문 대상을 받았다.

페플은 소규모 오프라인으로 시작해 현재 다양한 제품의 스타일과 콘셉트 등으로 보다 확장된 구매층을 위한 각자 스타일의 차별성 있는 쇼핑몰들을 오픈 및 런칭하고, 자체적으로 기획된 브랜드의 의류를 판매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 회사다.



제품은 자사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제작·판매되기 때문에 원가가 절감되고, 이로 인해 거품 없는 가격으로 최상의 퀄리티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또 단독 성장이 아닌 다양한 협력·전략적 제휴를 통해 매출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대표브랜드 쇼핑몰 FP142에서는 TWN, 식빵이, 펀치라인, 에즈카톤, 펌덕, 프로그붐, 다이클레즈,퍼스텝 등 다양한 자체 브랜드를 만날 수 있으며, 올해 또 다른 컨셉의 미니멀리즘 캐주얼 브랜드 ‘언더베이스’와 스트릿브랜드 ‘이블트’를 런칭 준비 중에 있다.

이와 함께 십대 여성 쇼핑몰 ‘문방구샵’, 캐주얼 베이직 스타일의 유니섹스 쇼핑몰 ‘제멋대로’, 20대 캐주얼 여성 쇼핑몰 ‘달리진샵’을 함께 운영해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고 있는 중이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