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주방의 개념을 예술로 승화시킨다, 키친아트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주방의 개념을 예술로 승화시킨다, 키친아트

55년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한 주방용품 업체 키친아트(http://www.kitchenart.co.kr)가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주방용품(종합주방용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키친아트는 1960년 설립 이후, 55년간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필요와 감각에 맞는 주방용품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음식문화 변화에 따라 바비큐 직화 오븐, 직화 양면팬, 캠핑용 압력솥, 코펠 등 많은 상품을 출시해 히트시킨 바 있으며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이용한 상품들도 꾸준히 개발, 판매하고 있다. 특히 키친아트는 백화점 및 유통 단계별 AS 처리를 위해 시스템을 보완, 정비하고 협력사 간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 했다.

또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주주총회의 결의로 매년 공익기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거나 물질적 지원을 제공하며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키친아트는 현재 동남아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중국, 중동, 미주 지역의 시장 점유율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