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 인터넷]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제4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안전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www.madecassol.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간단한 설문과 함께 보육시설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을 기재하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학부모가 직접 신청할 경우, 신청자의 자녀 이름으로 해당 보육시설에 휴대용 구급 가방을 보내준다. 당첨자는 5월초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우리 아이 안전캠페인’은 아이들이 상처가 났을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구급가방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전달될 구급가방에는 상처치료에 필요한 ‘마데카솔연고’와 털진드기, 모기기피제 ‘디펜스벅스액’을 비롯해 핀셋, 가위, 알코올 솜, 밴드 등 응급용품들이 구비돼 있다. ‘마데카솔연고’는 식물성분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함유돼 상처부위에 새살이 돋도록 도와주는 상처치료제로 어린이들의 연약한 피부에 적합하다. 또한 ‘디펜스벅스액’은 야외활동 시 ‘쯔쯔가무시증’을 유발하는 털진드기의 기피효과를 허가받은 제품으로 유소아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동국제약은 다양한 상처의 종류를 구분하고 그에 맞는 상처치료제 선택방법을 알리기 위해 ‘상처가 다르면, 선택도 다르게’ 라는 캠페인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브랜드는, 일반적인 상처에 사용하는 ‘마데카솔 케어’, 염증이 있는 상처에 사용하는 ‘복합 마데카솔’, 진물이나 출혈이 있을 때 사용하는 ‘마데카솔 분말’, 비상시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마데카솔 연고’, 그리고 입술이 심하게 트고 건조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립밤 제품인 ‘마데코밤’ 등 상처별로 특화된 제품들로 소비자들이 알맞은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나성률기자 nasy2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