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약해진 피부, 신비앙 화이트닝골드크림 효과 ‘눈길’

미세먼지로 약해진 피부, 신비앙 화이트닝골드크림 효과 ‘눈길’

우리의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먼지 입자를 미세먼지라고 한다. 환절기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 피부에 달라붙어 각종 트러블을 유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진다. 이런 때일수록 피부 개선을 위해 화장품을 찾는 손길이 더욱 많아진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피부관리를 꼼꼼하게 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스킨, 로션, 크림, 아이크림, 베이스 등 각종 화장품을 챙기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기도 하다. 그래서 최근에는 복합기능을 가진 화장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런 복합기능 제품들은 스킨케어, 미백 기능, 피부 트러블, 모공 케어 등을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신비앙의 화이트닝골드크림은 식약처로부터 미백/주름 2중 기능성 및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비앙의 화이트닝골드크림은 스킨, 로션, 크림, 아이크림, 베이스 등 다섯 가지 기초화장품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추구하고 있다. 제품은 새로운 피부가 문제성 피부를 밀어올리고, 문제성 피부가 죽은 각질이 되어 피부 표면에서 떨어져 나가게 해 피부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또 기존의 트러블 피부가 각질이 되면서 피부 표면에서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게 함으로써 모공을 열어주고, 피지의 효과적인 배출과 관리가 수월해져 고르지 못한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화이트닝골드크림은 식물성 성분을 강화해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다. 스쿠알렌, 알부틴, 오이추출물, 홍삼추출물, 비타민-E, 천연진주가루 등을 강화해 순하며 자극적이지 않아 피부트러블을 자주 일으키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뛰어나다.

한편, 신비앙은 2014·2015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기능성 화장품(주름/미백)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