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전문 브랜드 시크릿에이지(Secret Age)의 `퍼펙트 피니쉬크림`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당일 완판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4월 6일 오전 7시 20분부터 롯데 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 퍼펙트 피니쉬크림 4400세트가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환호 속에서 모두 매진됐다.
시크릿에이지의 이번 런칭쇼는 그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퍼펙트 피니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매, 100억원 돌파 기념 VVIP 한정 패키지로 진행됐다. 퍼펙트 피니쉬 크림은 기미, 주름, 홍조, 넓은 모공의 고민을 한겹으로 완벽 커버를 해주는 제품으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김선희 원장이 방송에서 직접 시연하며 소량으로도 완벽한 커버력을 보여주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퍼펙트 피니쉬크림은 단계를 최대한 줄여 피부 자극 없이 크림 하나만으로 간편하고 완벽하게 피부를 보정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바르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 속이 촉촉하고 탄탄하게 좋아지는 스킨케어형 제품이다.
실크 느낌의 독특한 제형감으로 무게감 없이 가볍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두꺼운 화장에 지친 여성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부드러운 시간이 오래 지속되는 것도 장점이다.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다마스크 로즈 발효수가 다량 함유되고 신비의 꽃인 오키드 추출물등의 유효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의 영양 공급과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준다.
시크릿에이지 관계자는 "여러 단계의 메이크업에 지친 여성, 바쁜 직장인 여성, 자꾸 지워지는 화장에 계속 덧바르는 여성들에게 권하는 피부 다이어트 제품"이라며 "한겹만 발라도 결점이 커버되고 장시간 지속돼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지화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