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오후 2시경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접속자 폭주로 사이트가 마비되어 약 1시간 동안 긴급 점검을 실시했다.
헝그리앱 측은 “최근 통합사전등록, 무료 쿠폰, 게임 미션 이벤트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급격히 확대하는 가운데 종료가 임박한 특별 이벤트 참여 등으로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사이트가 마비되어 긴급 점검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이용자 여러분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차주 중으로 서버를 증설할 계획으로 서비스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현재 5,700개가 넘는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클래시오브클랜’, ‘세븐나이츠’, ‘레이븐’, ‘베인글로리’, ‘모두의마블’, ‘영웅’, ‘애니팡2’, ‘블레이드’, ‘서머너즈워’, ‘별이되어라’, ‘캔디크러쉬사가’, ‘탑오브탱커’, ’리그오브레전드’, ‘피파온라인3’, ‘월드오브탱크’, ‘하스스톤’,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이터널시티3’, ‘풋볼매니저 온라인’, `아제라`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창세기전4`, ‘뮤오리진’, `공각기동대 온라인`,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파이러츠’ 등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하는 등,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