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의 인기작 ‘삼국지PK’가 `삼국지 PK for Kakao` 버전으로 지난 3월 31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국지PK for Kakao’는 ‘삼국지PK’의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 버전으로, 기존 ‘삼국지PK’와 `삼국지PK for Kakao` 간에 ‘서버국가전’, ‘서버패왕전’, ‘격투장’이 연동되기 때문에 ‘삼국지PK’ 최고의 재미 요소 중 하나인 PvP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삼국지PK for Kakao’는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첫 번째 이벤트 `도원결의`는 사전등록 신청자 모두에게 ‘삼국전쟁 보급품(100금화, 모병령 30개, 30만 목재, 30만 식량)’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도원결의 BOX`를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 `명불허전`은 사전등록 이벤트 사이트에 응원글을 남기면 `간식 기프티콘`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하며, 추가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1명)`, `아이폰6플러스(1명)`, `플레이스테이션4(2명)`, `삼국지 만화 창천항로 전집(5명)`, `아웃백 외식상품권(5명)`, `CU모바일 상품권(50명)`, `온라인 상품권(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마지막 이벤트 `삼고초려`는 공식 카페 가입을 포함한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아이템 `100만 목재`와 `100만 식량`을 전원 지급하고, 50명을 추첨해 `구글기프트카드(1만원)`를 지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헝그리앱 쿠폰/이벤트`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헝그리앱은 최근 자사의 사이트를 통한 사전 이벤트 등록을 전면 무료화하고 1.2업데이트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UI를 전면 개편하는 등, 업계에 신선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얼마 전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헝그리앱 내 모든 사전등록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 할 수 있는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오픈하고 최소 15만이 넘는 서비스 신청자들에게 ‘삼국지PK for Kakao’를 비롯해 2015년 최고 대작 중의 하나인 ‘레이븐 with NAVER’, ‘마비노기 듀얼’, ‘뮤 오리진’, ‘베인글로리’, ‘엔젤스톤’, ‘프로야구 6:30’, ‘태극팬더’ 등의 인기작은 물론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 받는 중소 개발사의 사전 등록 및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업체는 물론 게이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