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도 과학이? ‘퀵라인’ 하복부 감소에 도움

일본에서 13년간 130만개 이상이 판매된 기록적인 매출신화를 가지고 있는 퀵라인 다이어트 슬리밍 크림이 연일 화제다. 셀룰라이트 제거에 탁월한 이 제품은 하복부 최대 5.2cm 감소, 피부탄력과 진피 치밀도개선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여성들 사이에서 다이어트 제품으로 추천되고 있다.

판매회사 (주)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는 ‘퀵라인’ 임상실험 결과를 공개하면서 다이어트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롯데면세점 본점과 부산서면점 입점, 더쎄라 피부관리실 오프라인 매장 판매, 그리고 중국 수출까지 성공하는 놀라운 결과를 이뤄냈다.

▲ 130만개 판매신화 ‘퀵라인 다이어트 크림’ <사진출처: 웰피아닷컴>
▲ 130만개 판매신화 ‘퀵라인 다이어트 크림’ <사진출처: 웰피아닷컴>

퀵라인(QUICK LINE) 임상실험 연구는 P&K 피부임상연구센타가 22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에 걸쳐 ‘퀵라인의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피부 진피 치밀도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한 것으로, 연구결과 피험자의 하복부가 최대 5.2cm 감소되는 등 피부에 자극 없이 셀룰라이트를 감소시켜주고 피부탄력과 진피 치밀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퀵라인은 캐모마일, 로즈마리, 페퍼민트 등 16가지 천연 허브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바르는 것만으로 다이어트 및 몸매 관리에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 운동이나 다이어트식품 식이요법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에게 적합하다. 하루 1번 허리, 복부, 둔부, 허벅지, 팔뚝 등 원하는 부위에 골고루 펴서 마사지 하듯이 발라주면 약 1시간 후 조여드는 탄력이 생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천년넷 관계자는 "제품 주기가 매우 짧은 일본에서도 15년째 140만개 이상 꾸준한 판매를 기록한 만큼 다이어트 효과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 퀵라인“이라며 “체중감소 효과와 안전성을 공인기관을 통해 입증을 받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신뢰는 믿어도 될 것”이라고 밝혔다.

걸그룹 크레용팝이 애용하고 있으며, 유명여배우뿐만 아니라 출산 후 늘어진 뱃살에 대해 고민하는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허벅지, 팔뚝, 복부 뱃살 등에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고 강남 약국을 중심으로 전국 성형외과, 피부과, 클리닉 등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다.

퀵라인 수면다이어트 슬리밍 크림은 천년넷 웰피아닷컴과 전국 약국, 더쎄라 에스테틱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표 짜기가 번거롭거나 운동으로 살빼기가 귀찮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할 제품이다.

▶ ‘퀵라인 다이어트 크림’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