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4월 말까지 봄 맞이 인스탁스 이벤트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은 본격적인 봄나들이 계절을 맞아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대표 아이템을 활용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한 달간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4월 한 달 간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내 인스탁스 정품 등록 이벤트가 열린다. 오프라인 직영 매장 ‘헬로그래피 신촌점’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꽃다발을 증정한다.

온라인 정품등록 이벤트 ‘인스탁스, 모두 드림(DREAM) 페스티벌’은 인스탁스 카메라와 쉐어를 보유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제품 뒤에 기재된 정품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탁스 카메라 정품 등록자에게는 미니필름 10매를 제공하며 휴대용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등록 고객에게는 인스탁스 미니필름 10매와 정품 어댑터를 증정한다.

직영점 ‘헬로그래피 신촌점’에서는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4월 18일, 25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선착순 30명에게 프리미엄 꽃다발을 제공한다. 이 꽃다발은 유럽 출신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디자인한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브랜드 ‘꾸까(KUKKA)’에서 제공한다.

서형석기자 hs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