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스턴 음식물처리기로 음식물쓰레기 바로바로 처리하세요!

리빙스턴 음식물처리기로 음식물쓰레기 바로바로 처리하세요!

한국에서 버려지는 음식물쓰레기는 연간 약 500만톤에 달하며 매년 9000억 원의 처리 비용이 발생하고 있다. 또 4인 가족이 1년간 버리는 음식물로 인해 연간 가정소비 전력량의 20%인 718wh가 낭비된다. 이뿐만 아니라 약취 발생, 수질과 토양 오염등을 유발해 환경훼손 문제까지 일으키고 있다.

이렇듯 한국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의 양과 피해는 엄청나다.

이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자 그 동안 정부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나 모두 기대 이하의 결과를 가져옴으로 음식물쓰레기로 인해 생겨나는 피해는 줄어들지 않고 있다.

음식물쓰레기로 인한 피해 금액만 연간 20조원에 달하고 있는 것이 지금의 현실이다

음식물쓰레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이 있을까?

최근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음식물분쇄기는 음식물쓰레기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유일한 대안으로 손꼽히고 있다. 음식물분쇄기 가운데서도 리빙스턴과 같은 기술력이 탄탄한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2014년 4월 3일 환경부장관이 발표한 하수도법 일부개정법률안에 따르면 그간 분류식 하수관로의 정비 등 하수도 여건 개선 및 음식물 분리수거에 따른 국민 불편 해소 등의 이유로 음식물분쇄기 사용 요구가 급증하고 최근 음식물분쇄기 시범사업 결과, 분류식 지역의 배수 설비 및 하수관로 등이 하수도 시설기준에 적합한 경우에는 하수도에 미치는 영향이 미미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최근 중국산 불법 음식물분쇄기(디스포저)를 제조하여 판매하는 사례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환경부 인증을 받지 않은 불법 음식물분쇄기를 구매하여 피해를 입지 않도록 음식물분쇄기를 구매하기 전에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불법 음식물분쇄기로 인한 피해를 막으려면 환경부 인증과 kc마크를 획득한 제품을 선별하여야 한다. 그 중 국내 음식물분쇄기 업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리빙스턴을 예로 들면 환경부인증과 KC마크를 획득함은 물론, 제조부터 판매까지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걱정을 줄여주고 있다.

또한, 렌탈서비스를 시행함으로써 가장 큰 문제점인 AS에 어려움을 해소, 음식물 분쇄기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다.

음식물처리기 리빙스턴에 대한 자세한 홈페이지() 문의하면 된다.http://www.리빙스턴.com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