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이승호 "달샤벳 조커 맞아?, "훈내나는 반전사진 공개"

신인배우 이승호
 출처:/ 달샤벳 뮤직비디오, 이승호 페이스북
신인배우 이승호 출처:/ 달샤벳 뮤직비디오, 이승호 페이스북

신인배우 이승호

걸그룹 달샤벳 신곡 ‘조커’(JOKER) 뮤비 속 남자주인공 신인배우 이승호가 화제다. 이 가운데 그의 일상 사진이 눈길을 끈다.



신인배우 이승호는 지난달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평소 모습을 담은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승호는 ‘조커’ 뮤비 속 조커의 모습과 달리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신인배우 이승호는 달샤벳의 신곡 ‘조커’ 뮤비 속 남자주인공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지난 15일 낮 12시 달샤벳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 타이틀곡 ‘조커(JOK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달샤벳 멤버들은 파티장에서 만난 조커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 매혹적인 할리퀸으로 변신, 조커를 유혹하기 위해 섹시한 자태를 선보였다.

특히 6명의 할리퀸 달샤벳을 사로잡은 조커의 정체는 드라마 ‘피노키오’, ‘갑동이’, 영화 ‘멋진 악몽’ 등에 출연한 신인배우 이승호였다. 신인배우 이승호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달샤벳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특별 출연했다.

신인배우 이승호의 뮤비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달샤벳은 15일 새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를 발매, 쇼케이스와 팬미팅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