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이 ‘아큐-첵 액티브’ 런칭 12주년 기념 및 2015 신형 아큐-첵 액티브 출시에 따라 11번가에서 특별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 이벤트는11번가에서 신형 아큐-첵 액티브 키트와 혈당측정 검사지(50T)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되며, 구매 시 다양한 혈당관리 용품을 풍성하게 증정하고 있다(검사지, 소프트클릭스 채혈침, 알코올솜, 당뇨수첩, 파우치 등 복수증정). 기획전 이벤트는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총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이달 1일에 출시한 ‘아큐-첵 액티브 2015’ 제품은 기존 대표제품으로 알려진 ‘액티브’ 모델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그 기능으로는 식전, 식후 평균혈당 결과를 표시해 주어 철저하게 혈당관리가 가능한 기존 기능에 추가 점적기능과 외부 점적기능, 90일 평균혈당 수치 확인 기능이 새롭게 추가 되어 더욱 사용이 용이해졌으며 디자인 또한 편리한 사용감을 주도록 변경되었다.
이에 따라 아큐-첵 에서는 당뇨 환자들을 위하여 아큐-첵 혈당측정기를 더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도록 11번가 등의 오픈 마켓 에서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공급할 계획이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여 신형 아큐-첵 액티브 제품을 널리 알리고 그 우수성을 전파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달 초 아큐-첵 카페에서는 신형 아큐-첵 액티브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강조한 퀴즈이벤트와 사용경험을 제공하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통해 체험단 키트를 제공, 당뇨환자들의 실 사용을 통해 기존 대비 더욱 편리한 기능과 그 품질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신형 아큐-첵 액티브에 대한 기획전은 11번가(http://goo.gl/lei1z1)에서 확인 및 구매 가능하며, 9대 카드사 2% 추가 할인 혜택 및 쇼킹딜 상품 통해 구매시 최대 3% 마일리지 사용 가능 등 11번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