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꽃배달서비스 `꽃집청년들`은 어버이날 꽃배달 이벤트로 `어버이날 카네이션꽃바구니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어버이날 카네이션꽃바구니 예약 이벤트`는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예약하면 3,000원 상당의 코사지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5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어버이날 당일인 8일과 전날인 7일에 배송되는 카네이션 꽃바구니이며, 인터넷 주문과 전화 주문 모두 가능하다.
카네이션 꽃바구니 주문 시 케이크, 초콜릿, 와인, 빼빼로, 사탕 등을 옵션으로 추가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인터넷 회원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원과 배송 완료 후 적립되는 결제금액의 7% 적립금을 추가 제공하기 때문에 어버이날 꽃바구니 예약 시 코사지 2개와 할인 및 적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꽃집청년들 관계자는 “어버이날, 스승의날이 다가올수록 꽃 원가가 비싸지니 미리 어버이날 꽃바구니를 예약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고객들이 어버이날 꽃바구니를 미리 준비해 사은품과 할인을 동시에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어버이날 꽃바구니 배달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은 꽃집청년들 홈페이지(http://f-mans.com)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한편, 전국꽃배달 꽃집청년들은 ‘상품의 진실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한경비지니스가 주관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꽃배달 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다. 현재 꽃집청년들은 EBS라디오 ‘북카페’, 국방FM ‘두시의 휴게실’ 등에 매주 꽃바구니를 협찬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