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지털프라자, `두고두고 좋은 선택` 캠페인…유통 브랜드 입지 구축

삼성디지털프라자가 ‘두고두고 좋은 선택’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신가전·IT 제품과 휴대폰을 판매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알리고, 전자제품 유통 브랜드로서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슬로건 두고두고 좋은 선택은 디지털프라자가 삼성전자 전문매장으로서 단순한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 구매 전후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고객에게 지속적인 만족감을 전달하겠다는 것이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두구두고 좋은 선택 캠페인
삼성 디지털프라자 두구두고 좋은 선택 캠페인

삼성전자는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고 보다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방법으로 광고(advertising)와 방송(broadcasting)이 결합된 ‘애드버캐스팅(advercasting)’ 형태의 신개념 광고를 선보인다. 캠페인 첫 번째 모델로 개그우먼 김신영이 내레이션으로 디지털프라자 라디오 광고를 한다. 또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청취자 사연 응모 코너를 방송한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CATV 프로야구 가상광고를 하는 등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디지털프라자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장기적인 믿음과 신뢰를 주는 유통매장으로 발돋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