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민감해진 피부에 고민인 이들을 위한 한정판 패키지가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 매장에서 판매된다.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코리아는 민감한 피부를 속부터 케어해주는 `센시비오 2 STEP 패키지`를 4월 20일부터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한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2 STEP 패키지는 최근 스트레스, 자외선, 대기오염 등으로 급증한 민감성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한정 기획 패키지이다.
특히 4~5월 등 환절기에는 피부 면역력이 저하되고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각종 피부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해지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센시비오 2 STEP 패키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개발된 센시비오 똘레랑스+ 구매시 27,000원 상당의 센시비오 토너 정품이 증정용으로 포함돼 있다.
센시비오 똘레랑스+는 민감한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하는 진정 보습 크림으로 바이오더마만의 독자적인 테크놀로지 성분이 함유돼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속부터 잠재우고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를 정상 수준으로 되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속부터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강력한 보습 성분이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당김 등을 효과적으로 완화시켜준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민감성 피부로 인해 불편을 호소하는 젊은 여성층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 민감성 피부를 위해서는 단순히 자극 성분을 뺀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나아가 피부가 민감해지는 근본 원인부터 바로 잡아 주어 정상 피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바이오더마의 2 STEP 패키지는 민감한 피부의 속부터 잠잠하게 케어해 주기 때문에 피부가 편안해지도록 도울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더마는 프랑스 3대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생물학과 피부학을 연계한 ‘생물학이 탄생시킨 피부과학 화장품’으로 모든 피부 문제점들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을 비전으로 하고 있다.
2011년 6월 설립된 바이오더마코리아는 프랑스 본사가 인정한 유일한 공식 수입원으로 정식 수입품에 대한 제조일자, 유통기한 보증, 소비자 상담과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지화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