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메카, 안면도글램핑리조트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캠프메카(대표 이호정)는 안면도 글램핑리조트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씩 숙박요금을 깎아준다. 입실일 기준으로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할인 받으려면 캠프메카 홈페이지(www.campmecca.com) 이벤트 안내 화면을 그대로 스마트폰에 저장해뒀다가 입실 때 이벤트 신청서를 작성하면서 관리사무소에 보여주면 된다. 프린터로 출력해 제출해도 된다. 할인 받은 금액은 이벤트 신청서에 적은 계좌로 입금된다.

안면도 글램핑리조트는 캠프메카가 직접 개발한 글램핑 20개로 이뤄졌다. 상품성을 개선한 2015년형 ‘탑-글램핑’은 기존 제품에 비해 외부 타프 크기를 키웠다. 외부에서 취사나 휴식 때 비와 눈이 와도 걱정 없다. 특허까지 보유한 구조물 성능도 개선했다. 프레임이 강철이라 강한 바람에도 끄떡없다. 특수 원단으로 눈이나 비에 젖지 않는 것은 물론이고 불에도 타지 않는다. 최초 발화 후 4초면 스스로 꺼진다.

실내에는 소화기와 화재 경보기도 설치했다. 침대를 비롯해 캠핑에 필요한 각종 기구는 물론이고 냉난방 시설도 갖췄다. 시설 별로 배전반을 설치해 전기안전도 강화했다.

현장 관리자가 매뉴얼에 따라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이용객 안전 수칙을 비치해 비상시 행동요령과 주변 병원, 약국 등 관련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배상책임보험에도 가입해 만약의 사고에 대비했다.

회사 관계자는 “글램핑은 따로 캠핑 장비를 챙길 필요 없이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떠나기만 하면 된다”며 “이용 고객들을 위해 안면도와 함께 경기도 연천 고대산캠핑리조트와 원주 치악산카라반리조트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창선기자 yud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