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사전등록 무료 서비스’ 사용 가이드 금일부터 게임 업체에 발송

헝그리앱, ‘사전등록 무료 서비스’ 사용 가이드 금일부터 게임 업체에 발송

국내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시장 점유율 95% 이상을 기록 중인 헝그리앱은 최근 도입한 사전등록 무료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서비스 정보를 상세히 정리한 가이드를 제작해 금일부터 게임 업체에 발송한다.

‘헝그리앱 스페셜 사전등록’이라 명명한 사전등록 무료 서비스는 게임 초반 부스트업을 돕기 위해 유저들에게 1차적으로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사전등록 등 게임 정보를 알리고, 헝그리앱의 18만 코어 게이머들에게 신규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관련된 쿠폰 배너 제공 및 동영상 뉴스를 포함한 게임 관련 뉴스 콘텐츠 작성 등 1억 원 상당의 무료 혜택을 골자로 하고 있다.



사용 가이드에는 그동안 게임 업체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아 왔던 헝그리앱 사전등록 서비스의 혜택, 등록에 필요한 정보, 사전등록 쿠폰에 대한 FAQ 등이 담겨있어 게임 업체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헝그리앱측은 1차로 게임 서비스사에 가이드를 발송하고 추후에는 마케팅 대행사에도 발송할 예정이다.

헝그리앱은 그동안 ‘레이븐’, ‘뮤오리진’, ‘서머너즈워’, ‘탑오브탱커’, ‘슈퍼판타지워’, ‘타이탄’, ‘마비노기듀얼’, ‘베인글로리’ 등 대작 게임 및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 받는 소규모 개발사 게임의 사전등록 이벤트 및 무료 쿠폰 제공을 진행해 왔다. 앞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으로 자사의 서비스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