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메리 '뷰티스테이' 창업설명회 18일 개최 가맹점 고수익형 상생모델..."뷰티업계 주목"

화장품 업계의 성공신화 `박형미` 군단의 파코메리가 올 연말까지 50개 가맹점 유치를 목표로 신개념 이너뷰티 프랜차이즈 `뷰티스테이` 창업설명회를 대대적으로 개최한다.

중견화장품기업 파코메리(대표 박형미, pacomeri.co.kr)는 화장품 업계의 상생모델로 주목받고 있는 뷰티스테이 가맹점 유치를 위해 오는 1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소재 파코메리 본사에서 뷰티스테이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뷰티스테이는 파코메리가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야심차게 준비해 온 명품 이너뷰티 프랜차이즈로, 전문가 상담서비스와 진단, 스킨-두피케어, 홈케어 피부마사지기, 이너뷰티 제품을 구비하고, 고객에게 전문적인 뷰티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지속적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식의 신개념 가맹사업이다. 파코메리는 연말까지 50개 가맹점을 확보하고 오는 2020년까지 전국에 500개 가맹점을 구축할 계획이다.

`뷰티스테이` 프랜차이즈 사업 참여 희망자는 먼저 파코메리와 가맹점 계약을 맺은 후 부설 평생교육원의 뷰티전문가 교육을 수료해야 한다. 이러한 전문가 교육을 이수한 후 창업하기 때문에 리스크가 매우 낮고, 점포 개설비도 평균 8천만원대로 투자대비 수익성이 매우 높아 여성 창업자와 퇴직자들에게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파코메리는 오는 18일부터 개최되는 뷰티스테이 창업설명회에서 국내외 뷰티 프랜차이즈 시장동향, 뷰티스테이 개설조건, 인테리어 컨셉, 차별화 포인트, 홈페이지 및 전산시스템, 마케팅 전략, 신제품 런칭 진행안, 뷰티스테이 사업 비전과 전망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또 최희진 교수(미용학 박사, 파코메리 부설 평생교육원 원장)가 뷰티스테이 교육의 차별화 포인트, 특화된 가맹점 교육 시스템, 슈퍼바이저 및 오픈바이저 교육과 비전, 파코메리 평생교육원 커리큘럼과 이용방법, 뷰티스테이 가맹점을 오픈하기 전 반드시 이수해야할 교육과 오픈 후 받아야 할 전문교육 등을 생생한 사례와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파코메리는 최근 일부 화장품기업이 판매점과 대리점에 갑의 횡포를 일삼아 사회적 지탄을 받고 있는 것과 관련,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뷰티스테이`는 가맹점주가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익구조로 설계돼 `행복한 상생경영의 모델`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파코메리는 지난 12월 4일 홍익대학교 대전 국제연수원에서 전국 파코메리 지사 관계자와 뷰티스테이 점주, 화장품 업계 전문가 등 100여명을 초청해 뜨거운 열기속에 1박2일간 `파코메리 뷰티스테이 워크샵`을 갖고 새롭게 개선된 뷰티스테이 사업전략과 가맹정책을 발표한 바 있다.

파코메리는 워크샵 이후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과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뷰티스테이 가맹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연말까지 50개 가맹점 확대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코메리 뷰티스테이 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원하거나 창업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면 파코메리 홈페이지(pacomeri.co.kr)를 방문하거나 파코메리 뷰티스테이 가맹사업부(☎ 070-7496-6180)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형미 회장은 "뷰티스테이는 가맹점주가 돈벌 수 있게 만든 신개념 상생 프랜차이즈로 이미 전국 30개 가맹점이 성업중인 상태"라며 "국내 뷰티업계는 물론 중국, 인도, 베트남, 캄보디아, 남미 등 해외시장에서도 뷰티스테이 프랜차이즈 도입을 서두르고 있어, 뷰티산업계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신성장 모델로 급부상할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