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골드 2015튼튼쑥쑥 어린이 안전·건강 박람회 참가 및 경품지원
최근 언론 매체를 통해 신(新)칠거지악이라는 신조어에 관한 보도가 있었다. 이는 주부 50명을 상대로 심층인터뷰를 진행하고 그들의 행복을 방해하는 일곱 가지 사례에 대한 내용을 다룬 소재로 구성됐다.
그중 유전적인 요소가 아이의 키를 작게 만든다는 한 주부의 인터뷰 내용이 화제가 되면서 주변에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자책감과 스트레스를 주는 허탈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수많은 연구결과, 자녀의 작은 키가 온전히 유전적인 탓은 아닌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아이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유전적 요인이 23%, 후천적 요인이 77%를 차지한다. 즉 수면, 운동, 영양 등의 성장에 필요한 주요 요소를 관리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또 음식을 통해 성장에 필요한 최소한의 영양섭취는 필수다.
이렇다 보니 부모들은 음식외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보조제나 영양제, 식품 등을 찾고 있다. 이런 시기에 맞아 관련 상품들이 다양한 형태로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가운데 2015 한경소비자만족지수 성장보조제 부문에 1위를 수상한 롱키원골드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롱키원골드는 특허인증을 받은 CBP(Colostrum Basic Protein)와 SGA(Skeletal Growth Activator Introduction)을 함유한 영양제다. CBP는 유청분리 단백질로 성장호르몬 증가에 유의적으로 도움을 주며 SGA는 지황, 가시오가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성장 촉진 조성물로 조골세포 생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맛은 코코아향 츄어블 타입으로 어린이들이 섭취하기 편하며 PTP정제로 유통 기간 내 장기간 실온 보관 시에도 부패나 변질의 우려가 적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롱키원골드는 많은 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키즈모델선발대회, 아시아모델협회, 어린이 예능프로그램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온 업체다.
올해는 육아문제에 고민을 앞둔 학부모와 성장발달의 중요한 시기를 가진 아이들을 위한 ‘2015 튼튼쑥쑥어린이 안전·건강 박람회’가 국민안전처, 국민일보 주최로 오는 5월1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 2전시장 9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롱키원골드 관계자는 “2015 튼튼쑥쑥어린이 안전·건강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행사 및 경품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며 공익성 확보를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