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텍스로 항균성 강화 한 마밍범퍼침대, 북유럽 디자인으로 인기

퀀텀텍스로 항균성 강화 한 마밍범퍼침대, 북유럽 디자인으로 인기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은 앞으로 태어날 아이를 위해 의류, 소품 등의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고 구매한다. 특히, 신생아는 수면 시간이 길기 때문에 침구류 및 침대 구매 시 더욱 신중하게 결정한다.

전통적인 원목 아기 침대는 위생적이고 원목을 사용했기에 자연친화적인 장점이 있다. 하지만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짧고 아기와 부모가 함께 누울 수 없기에 아기가 분리불안을 느낄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최근에는 원목 아기 침대의 단점을 보완한 ‘범퍼침대’가 예비부모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5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사이즈로 볼 풀장, 놀이매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특대형 크기로 제작돼 부모가 함께 누울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이 있어 아기에게 안심을 주기 때문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범퍼침대 중 마밍 범퍼침대는 100% 국내 제조로 생산되며 미국 FDA에서 의료기기로 등록된 퀀텀텍스를 활용해 항균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캘비파우더가 함유된 퀀텀텍스는 면역증강, 암세포 억제, 빠른 건조 효과가 있으며 국내‧외 대학연구소에서 검증된 기능성 섬유다.

마밍 관계자는 “마밍 범퍼침대는 잠을 많이 자는 아기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제품의 기능성뿐만 아니라 부모와 아기의 관계, 디자인 등 다양한 방면을 고려해 만들었다”며 “요즘 트렌드인 북유럽 느낌의 디자인으로 예비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밍은 완판기념으로 모기장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밍 홈페이지(www.maming.co.kr)와 대형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