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해외선물에 투자하고 싶지만 어려워하는 투자자를 위한 교육의 자리가 열린다.
키움증권은 오는 5월 9일 오전 11시 키움증권 본사 2층 교육장에서 해외선물 입문강좌 ‘해외선물 투자법!’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키움증권의 해외선물옵션 키워드림의 김경수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1부에는 해외상품안내와 경제지표 보는 법에 대한 설명을, 2부에서는 실전매매전략과 실전투자방법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고강인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팀장은 “해외선물은 유가, 중국 지수, 유로화 등 상품군이 다양하고 소액으로 거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며 “이번 교육이 해외선물 기초부터 실전 매매 노하우까지 배워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키움증권은 해외선물옵션 키워드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키워드림은 투자전문가들이 온라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종목 추천과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전문가 서비스다.
해외선물옵션 키워드림은 기존 수수료 변경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김경수, 이소담 전문가가 투자전문가로 활동하며 실전 매매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 할 계획이다.
해외선물 입문강좌 참가신청은 5월 9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HTS, 키움 금융센터 또는 나이트데스크 (1544-8400)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해외선물옵션 키워드림 서비스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또는 HTS 키워드림 메뉴를 이용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