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빅뱅
빅뱅이 3일째 10개 국내 음원 사이트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빅뱅은 지난 3일 `인기가요`로 컴백해 화제가 되었다.
빅뱅은 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넘치는 카리스마로 `빅뱅`의 저력을 보여줬다. 빅뱅은 8월까지 4개월 동안 매달 1일 한 곡 이상이 수록되는 싱글 앨범을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또 9월 1일에는 ‘MADE’ 앨범을 발표한 다음 월드투어에 나선다.
한편 지난 1일 공개된 빅뱅의 신곡 ‘LOSER’는 3일 공개된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싸이월드뮤직 등 총 10개 국내 음원 사이트 일간차트에서 3일째 1위를 유지했다.
또 아이튠즈 싱글차트에서도 ‘LOSER’가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7개 국가에서 1위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외의 반응 역시 뜨겁다고 알려졌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빠른 속도로 조회 수가 엡데이트 되고 있다.
`루저(LOSER)` `배배(BAE BAE)`의 조회 수는 공개 3일째에 1,400만 조회 수를 넘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빅뱅 대박, 인기 무시못해”, “완전체의 컴백”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