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글로벌 MTS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대표 강대석)는 모바일 증권거래 애플리케이션 ‘신한i Smart Global’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중국여행상품권, 애플 아이패드미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MTS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글로벌 MTS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신한i 스마트 글로벌은 미국·상하이·홍콩 주식 및 해외선물·FX마진의 실시간 시세조회, 트레이딩은 물론이고 투자정보, 뱅킹 등 기본업무까지 처리할 수 있는 MTS 애플리케이션이다.

업그레이드로 차트화면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해졌고 다양한 기술적 보조지표를 볼 수 있게 됐다. 또 후강퉁 종목자료, 미국·홍콩기업 리포트, 미국 선물품목의 투자자별 포지션 변동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글로벌 MTS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스마트폰에서 ‘신한i Smart Global`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로그인하면 통신 3사 데이터 1GB 자유이용권을 지급하며 △앱을 통해 해외주식 1000만원 이상, 해외선물 30계약 이상을 거래하면 금액에 따라 중국여행상품권, 애플 아이패드미니, 금열쇠 등을 추첨해 제공하고 △타 증권사 계좌에 보유한 해외주식을 신한금융투자로 대체입고한 후 매도하는 고객에게는 거래금액 1000만원당 백화점 상품권(3만원)을 증정한다.

글로벌 MTS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성민기자 s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