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팝, 가정의 달 맞아 최대 50% 할인 돌입

5월 한달간 모든 고객 대상 마스카라, 아이새도 10~50% 할인

뷰티팝, 가정의 달 맞아 최대 50% 할인 돌입

토탈 뷰티 쇼핑몰 뷰티팝이 가정의 달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되는 브랜드 세일에 돌입한다.

세일은 뷰티팝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한 달간 진행되며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10~50% 할인된다.



이번 세일을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드라마틱한 아이메이크업 효과를 낼 수 있는 아이래쉬 제품을 비롯해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등이다.

특히 60여 년 전통의 아이메이크업 전문 노하우를 가진 KOJI사와 일본 유명 모델인 마스와카 츠바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사랑받고 있는 돌리윙크와 일본 인기 뷰티 블로거가 직접 디자인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투명라인과 자연스러운 모질이 돋보이는 데코로그의 아이래쉬 중 일부가 할인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욱 이번 세일 기간 동안 뷰티팝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배송비 제외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수정화장품 필수품인 기름종이를,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름종이와 아이라이너,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름종이에 아이라이너, 아이섀도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한편 뷰티팝은 토탈 뷰티 쇼핑몰로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전동 클렌징기기 브랜드인 클렌슈어를 비롯해 일본 아이래쉬 전문 브랜드인 돌리윙크, 캔디돌, 아이메이징 등을 정식으로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뷰티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뷰티팝, 가정의 달 맞아 최대 50% 할인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