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5월 연금저축계좌 가족결합 이벤트

NH투자증권(대표 김원규)은 29일까지 연금저축계좌에 가입한 후 가족결합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금저축계좌 가족결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5월 연금저축계좌 가족결합 이벤트

NH투자증권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절세 혜택이 있고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연금저축계좌를 온 가족이 함께 가입해 배우자의 노후준비와 자녀의 평생 절세 통장으로 활용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금저축계좌에 100만원 이상을 거치하거나 적립식으로 10만원 이상, 3년 이상 약정한 신규 고객이 가족결합을 신청하면 가족 인원만큼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중 NH투자증권 연금저축계좌에 2명 이상의 가족이 가입한 후 영업점이나 고객지원센터(1544-0000)에 가족결합을 신청하면 된다.

연금저축에 가입하거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전해 오는 고객에게 이전 금액에 따라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는 더블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의 ‘100세시대 연금저축계좌’는 다양한 펀드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한 연금저축펀드계좌와 함께 증권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원금보장과 5000만원까지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연금저축신탁계좌를 동시에 거래할 수 있다.

연금저축을 거래하는 고객은 적립기간 동안 연금저축펀드계좌에서 자산을 늘리고 연금수령시기에 도달하면 연금저축신탁으로 이전해 원금을 보장받으면서 안정적으로 연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성민기자 s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