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왔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또는 지인을 위한 선물 준비로 한창 바쁠 것이다. 특히 최근 스마트 기기 사용의 급증으로 가족, 친구 등 대화가 단절되고 주변 사람들에게 소홀하게 되는 경우가 심심치 않게 있다.
이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그 동안 전달하기 못했던 마음을 따뜻한 마음이 담겨 있는 아날로그 감성의 손 편지와 함께 작은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패션기업 ㈜에스제이듀코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제이듀코에서는 오는 5월 1일부터 17일까지 `SHARE YOUR LOVE`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또 이번 캠페인 기간 내 판매 수익의 일부를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하는 `사랑 나누기`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우선 프랑스 명품 브랜드 S.T.듀퐁은 기간 중 일부품목을 제외한 벨트 전 품목 20% 할인을 진행한다. 필기구, 지갑, 벨트, 라이터로 다양하게 구성된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 세트를 제안, 세트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비즈니스 양말 세트를 증정한다.
컨템포러리 잡화브랜드 빈치스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브랜드 모델 정은채의 캘리그라피가 담긴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리고 기간 중 가방 10% 할인, 지갑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멤버쉽 고객에 한해 일부 품목을 2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렌치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에서는 일부 품목에 한해 시크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가방과 프린트 스카프를 20% 할인하는 이벤트 진행한다.
비즈니스맨의 파트너 S.T.듀퐁 클래식은 정상 상품에 한해 10% 할인을 진행하며 셔츠, 타이, 손수건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세트 상품을 제안한다. 또한 세트 상품 고객에게는 양말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소프트 캐주얼 감성의 패션 잡화 브랜드 리즐리자에서는 여행 필수 아이템인 숄더백과 파우치, 미니백 총 3가지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 5만 9천원에 제안한다.
에스제이듀코 관계자는 “`사랑과 나눔`을 주제로 진행되는 에스제이듀코 `SHARE YOUR LOVE`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이웃과의 나눔을 통해 사랑을 더욱 확대해 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제이듀코 홈페이지(http://www.sjduko.co.kr/shareyourlo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