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와 추블리가 제주도 여행 중 저녁 식사로 시식한 초대형 은갈치 구이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5월 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는 슈퍼맨 가족들의 2박 3일 제주도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아빠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 추성훈 사랑 부녀는 저녁 식사를 위해 제주 토속음식점 제주오성(www.jeju5star.com)을 찾았다.
삼둥이와 추사랑은 본 메뉴가 나오기도 전에 기본 반찬으로 왕성한 식욕을 드러냈다. 이어 머리부터 꼬리까지 1m가 넘는 초대형 은갈치 구이가 메인 메뉴로 나오자 아빠와 아이들 모두 감탄사를 연발했다. 특히 민국은 "멸치가 엄청 커요"라는 말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방송 직후 삼둥이와 추블리(추사랑)가 시식한 초대형 은갈치구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초대형 자연산 갈치를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의견의 다수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삼둥이와 추블리 가족이 방문한 제주도 현지 음식점을 궁금해 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삼둥이와 추블리가 방문한 제주 현지 음식점 제주오성의 관계자는 "4월 초순 경 송일국, 추성훈 씨 가족과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팀이 매장을 방문 했으며, 촬영 당시 통갈치구이와 흑돼지구이는 물론 기본 상차림까지 일반 손님들에게 제공되는 것과 동일한 메뉴를 시식했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오성은 서귀포시가 공식 인증한 30년 전통의 토속음식전문점으로 제주바다에서 릴낚시로 잡아 올리는 은갈치 요리와 흑돼지구이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구성의 `갈치구이정식`과 `통돼지정식` 등의 메뉴를 10% 할인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