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베스티, 9개월 만에 '익스큐즈미'로 컴백.. '강균성 특별출연'

컴백 베스티
 출처:/ '익스큐즈미(Excuse Me)' 티저
컴백 베스티 출처:/ '익스큐즈미(Excuse Me)' 티저

컴백 베스티

컴백한 `베스티`가 신곡 `익스큐즈미(Excuse Me)`로 팬들을 찾아온다.

6일 오전 11시 베스티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베스티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모션 (Love Emotion)`의 타이틀 곡 `익스큐즈미(Excuse M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남자의 속 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는 마법의 안경을 갖게 된 베스티가 등장한다. 이어 작업남으로 변신한 강균성은 다양한 표정 연기와 익살스러운 춤사위를 선보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베스티를 위해 강균성이 혼신의 힘을 다해 연기를 펼쳤다. 또 성대 모사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 하게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컴백 베스티의 신곡 `익스큐즈미(Excuse Me)`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자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본 공개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컴백을 앞둔 베스티는 지난해 8월 디지털 싱글 `니가 필요해` 발표 이후 9개월 만에 돌아왔다. 이번 앨범에서는 멤버들이 기획 부터 의상, 안무 구상까지 참여했고 베스티의 한 단계 성숙한 모습을 선 보일 예정이다.

한편 컴백을 앞둔 베스티의 `익스큐즈미(Excuse Me)`는 오는 8일 정오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