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의 그녀 황보미, 과거 '불후의 명곡'서 손호영 무대 응원해

황보미
 출처:/ SPOTV2 방송화면 캡처
황보미 출처:/ SPOTV2 방송화면 캡처

손호영 황보미

지난 6일 god 멤버 손호영이 소속사를 통해 황보미와의 열애설을 전면부인했다.

한편 황보미는 KDL 1기 리포터를 시작으로 SBS스포츠에 입사, ‘베이스볼S’을 진행하며 야구 여신으로 등극했다. 현재는 SBS스포츠를 퇴사한 상태다. 그녀는 연기자로도 활동했다. 그는 SBS ‘상속자들’을 비롯해 ‘주군의 태양’, ‘내 연애의 모든 것’, ‘황금의 제국’, ‘야왕’, ‘오로라 공주’ 등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호영 소속사는 "두 사람이 좋은 마음으로 만났던 건 사실이나, 최근 관계를 정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손호영과 열애설에 휩싸인 황보미 SBS 스포츠 아나운서는 단국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해, 2014년에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손호영이 출연했을 당시 황보미가 객석에서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앞서 한 매체는 이날 손호영과 황보미가 지난해 여름부터 9개월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손호영과 황보미는 지난 2월 일본 오사카 여행을 함께 다녀왔으며, 손호영은 같은 달 황보미의 단국대 졸업식에도 참석했다.

손호영 황보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영 황보미, 왜 헤어졌을까?", "손호영 황보미, 다들 그렇게 만나고 헤어지고 열심이구나", "손호영 황보미, 각자 갈 길 잘 갔으면...", "손호영 황보미,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아깝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윤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