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앤파이터', 사전등록 모집 이벤트 통해 경품 지급

넷마블 게임즈(대표 권영식)의 횡스크롤 모바일 액션RPG `시티앤파이터 for Kakao(이하 시티앤파이터)`가 출시를 앞두고 지난 4월 30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 참가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1만원 상당의 다이아(게임재화) 300개를 제공하며, 사전등록 기간 중 진행 예정인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20레벨을 달성하면 다이아 30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시티앤파이터 사전예약 알리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10만원)을 제공한다.

'시티앤파이터', 사전등록 모집 이벤트 통해 경품 지급

시티앤파이터는 고품질 2D 그래픽과 캐릭터 별로 차별화된 스킬 콤보가 보여주는 극강의 타격감이 특징이며 쉽고 간편한 조작감과 실시간 PVP(이용자간 대결) 외에도 다채로운 캐릭터, 장비, 스킬, 펫 등 풍부한 육성 콘텐츠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특히, 중국 최대의 퍼블리셔 `텐센트`가 직접 개발한 게임으로 지난해 4월 출시 후 한 달 동안 현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출시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매출 10위권에 머무는 등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시티앤파이터의 사전등록 모집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인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최근 자사의 사이트를 통한 사전 이벤트 등록을 전면 무료화하고 1.2업데이트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UI를 전면 개편하는 등, 업계에 신선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얼마 전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헝그리앱 내 모든 사전등록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오픈하고 최소 18만이 넘는 서비스 참여자들에게 그동안 ‘레이븐’, ‘뮤오리진’, ‘서머너즈워’, ‘탑오브탱커’, ‘슈퍼판타지워’, ‘타이탄’, ‘마비노기듀얼’, ‘베인글로리’ 등 대작 게임 및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 받는 소규모 개발사 게임의 사전등록 이벤트 및 무료 쿠폰 제공을 진행해 왔다. 앞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으로 자사의 서비스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