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초밥? 이제 유성맛집 “스시로와”에서 알뜰하게 무한으로 즐긴다

비싼 초밥? 이제 유성맛집 “스시로와”에서 알뜰하게 무한으로 즐긴다

회전초밥은 비싸다고? 알뜰한 가격에 신선한 초밥을 무한으로 즐긴다!’ 데전데이트맛집으로 유명한 유성맛집 “스시로와”

초밥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최고의 음식이다. 신선한 생선회와 밥을 이용해 만드는 초밥은, 가격적인 부담만 없다면 언제든 인기있는 메뉴이기도 하다. 하지만 초밥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야 하고 조리의 전문성 등으로 인해 소비자 입장에서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아 마음놓고 먹을 수 없는 음식이기도 하다. 하지만 최근 여러 초밥 브랜드가 생겨나면서 알뜰하고 다양한 가격대의 초밥을 즐길 수 있게 됐는데, 그 중에서도 뷔페처럼 선호하는 초밥을 골라먹을 수 있는 회전초밥집은 고객들의 가격적인 부담을 줄여줬고, 그로인해 초밥은 이제 대중적으로 보급되었다.그러나 무한리필 회전초밥집에 가본 고객들의 만족도는 높지않은 편인데, 대표적인 이유는 대량생산에 따른 위생과 신선도 때문이다.



무한리필 회전초밥을 찾는 고객들은 “질보다는 양만 앞세운 것이 문제”’라고 평가하며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때문에 최근에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한 유성맛집으로 ‘스시로와’가 인기를 얻고 있다. 스시로와는 무한리필 초밥과 더불어 다양한 샐러드바까지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시로와가 있는 대전 지역에서는 대전초밥 맛집으로 알려지면서 유성맛집, 도안동맛집, 대전데이트맛집 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각 메뉴들은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항상 신선하게 맛볼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100여 가지 이상의 한국인 입맛에 잘맞도록 특화된 초밥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