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크림의 명가 한스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베스트셀러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스페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한스킨 가정의 달 스페셜 선물 세트는 황금 달팽이, 골드 캐비어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부터 2030 남성,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세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한스킨은 부모님, 선생님 등 중년 여성층에게 선물할 아이템으로는 노화된 피부를 위한 고급 원료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제안했다. 한스킨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스킨케어 세트’는 황금 달팽이에서 추출한 점액과 골드, 캐비어 성분이 피부 안팎을 튼튼하게 잡아주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5월 한 달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골든 스네일 리뉴잉 세럼’,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6만 원대다.
또 복잡함을 싫어하는 남성을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 세트도 제안했다. ‘바이오 오리진 포 맨 스킨케어 세트‘는 블랙베리, 흑효모 꿀 발효수 등 남성 피부에 맞는 블랙 추출물이 함유돼 이상적인 남성 피부결을 되찾게 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라인이다. ‘바이오 오리진 스킨 포 맨’, ‘바이오 오리진 로션 포 맨’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7000원대다.
간편한 스킨케어와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하는 2030 여성을 위한 선물세트도 제안했다.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더 스페셜 세트’는 피부의 수분결(Radiant), 촘촘결(Refined), 탄력결(Resilient)을 케어해 본연의 타고난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바이오 오리진 더 스킨’, ‘바이오 오리진 더 로션’,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 ‘블레미쉬커버’로 구성됐다. 가격은 7만4000원대다.
한스킨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잦은 5월을 맞아 스페셜 세트 할인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가격대, 피부 고민, 연령층 등 다양한 타깃을 위해 기획한 한스킨 스페셜 선물세트를 통해 의미 있는 선물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정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