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광희 첫 합류 시청률은? '하락세 변동 있을까?'

무한도전 광희 시청률
 출처:/ 무한도전
무한도전 광희 시청률 출처:/ 무한도전

무한도전 광희 첫 합류 시청률은? `하락세 변동 있을까?`

식스맨 광희가 무한도전에 첫 합류한 가운데, 시청률에 변화가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지난 9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식스맨으로 선정된 광희가 첫 출연해 신고식을 치뤘다.

이날 광희는 식스맨 선정 순간을 떠올리며 "엄마가 정말 좋아하셨다"고 소감을 전했다.

무한도전 광희는 "1주일 동안 제작진 연락이 없었다. 그동안 반대 서명도 있지 않았나"며 "김태호PD님도 사람이고 MBC도 사람이 하는거다. 약간 흔들리시는구나"라며 당시 심경을 전했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광희가 프로그램에 적응할 수 있도록, `무한도전` 클래식 특집을 준비했다. 광희는 이날 스타킹 뒤집어 쓰기, 쫄쫄이 차림에 개구기를 착용하고 음식 주문하기, 기계와의 대결(탈수, 세차, 목욕탕 물 빼기) 등을 통해 활약상을 펼쳤다.

한편 광희의 합류로 인해 `무한도전` 시청률에도 변화가 있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한도전` 식스맨 특집 후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광희의 합류가 `무한도전`의 힘을 더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무한도전을 접한 시청자들은 "무한도전 광희, 첫 출연 성공적", "무한도전 광희, 기대된다", "무한도전 광희, 앞으로 잘 부탁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은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