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1억원 지원하는 공인드림, 26회 대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강의 무료 제공 혜택까지

장학금 1억원 지원하는 공인드림, 26회 대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강의 무료 제공 혜택까지

올해는 10월 24일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이 치러진다. 시험은 학력, 연령,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시할 수 있고 접수는 Q-net 홈페이지를 통해 8월 10일부터 19일까지 가능하다.

1차 시험에서는 부동산학 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총 2개 과목의 시험이 치러지고 2차에서는 공인중개사의 업무 및 부동산 거래신고에 관한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시에 관한 법령 및 부동산 관련 세법, 부동산 공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된 규정까지 총 3개 과목에서 평가가 치러진다. 전 과목에서 40점 이상 득점하고 1, 2차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일 때 합격하게 된다.

이렇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정보가 조금식 밝혀지면서, 최근에는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카페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인강 무료 커뮤니티 공인드림(공인중개사 인강 무료 드림)을 들 수 있다.

모든 수업 내용은 학원 현장 강의로 진행된다. 스튜디오 강의는 형식적인 진행으로 자칫 딱딱하고 지루하기 마련인데 실제 현장 강의는 생동감 있게 수업이 진행되어 지루하지 않게 수강할 수 있다.

Full HD 화질에 21:9의 슈퍼 와이드 화면 구성으로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수강생들에게 눈의 피로를 최소화 해준다. 동영상 배속 조절도 가능해 개인의 학습 스타일에 따라 편하게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10월 시험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제공되어 공인드림의 인강만으로 올해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상반기에는 기초, 기본, 심화, 핵심의 4단계 이론 학습 과정으로 이론을 완성한다. 하반기에는 출제 유형에 따라 이론을 적용할 수 있는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 3단계의 실전 완성 과정이 진행된다.

또한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총 6외에 걸쳐서 온라인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공인드림 회원가입자 누구나 시험에 응시할 자격이 부여되며 카페를 통해 정해진 시간에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장학금은 6회에 걸쳐 총 1억원이 지급될 예정이며 성적우수자에게 각 회마다 1등 500만원, 2등 200만원, 3~10등 50만원, 11~30등 30만원의 장학금이 부여된다.

모의고사 일정 및 현재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공인드림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osum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