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생활가전 전시회인 ‘2015 월드가전브랜드쇼(WEBS)’가 오는 6월 12~14일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올해로 4회째인 월드가전브랜드쇼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생활가전 뿐만 아니라 중소중견기업의 우수 아이디어 신제품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행사이다.
이번 월드가전브랜드쇼는 해외직구와 온라인을 통해 저렴하게 가전제품을 구매하려는 똑똑한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는 스마트기기로 제어하는 커넥티드 가전을 비롯, 싱글 가전·디자인 가전·육아가전 등 다양한 생활가전을 총망라한다. 약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가전을 초저가에 구매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인기 상품을 경매하는 핫딜 옥션를 진행한다. 가전 디자인 콘테스트, 연예인 팬 미팅 등 소비자 흥미와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재미를 더한다.
이 때문에 전시 오픈을 한 달 앞둔 현재 평소 갖고 싶었던 가전을 전시장에서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행사 참관은 6월 5일까지 사전 등록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가전브랜드쇼 홈페이지(www.kwebs.org) 또는 월드가전브랜드쇼 조직위원회 운영사무국(02-2168-9460)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