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디펜스’, 여신 백진희와 신들이 몰려온다~!

‘신디펜스’, 여신 백진희와 신들이 몰려온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디펜스게임 ‘신디펜스’가 금일 론칭 된다. ‘신디펜스’는 지난 4월 20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한 사전 예약에 약 10만 명이 몰려, 디펜스 장르 게임으로서는 이례적인 관심을 모으며 기대감을 높인바 있다. ‘신디펜스’는 세계의 신화속 신과 영웅을 배경으로 한 타워디펜스와 TCG가 결합된 게임이다.

TCG 형태의 신화속 신과 영웅들은 무려 500여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신과 영웅들은 고유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타워의 종류는 총 8가지이며, 타워승급 등 기본적인 타워디펜스 게임으로서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홍보 모델 백진희는 ‘신디펜스’의 론칭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게임 신디펜스 론칭을 축하드립니다”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해왔다. 회사측은 론칭을 기념해 ‘새로운 디펜스를 만나라!’, ‘고지를 선점하라!’, ‘믿음직한 신이 되어라!’ 등 3종류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디펜스’, 여신 백진희와 신들이 몰려온다~!

이벤트의 상품은 각각 최고스테이지 도달자에게는 천공의 신 ‘제우스’를 최고레벨 도달자에게는 ‘5성 영웅 카드’를 지급하고, 정해진 스테이지 및 레벨에 도달하는 경우에도 100%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기간 동안 경기장 순위를 달성하면 순위 보상과 10회만 참여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공식카페에 자신만의 공략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3000 금화를 지급하는 등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론칭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디펜스’ 공식 페이지(http://m.n3game.com/app/n3game_launching.aspx)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울러 회사측은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oddefence)를 통해 게임 가이드, ​플레이 영상, FAQ 등의 정보를 담아 게임에 대한 이해와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