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 EOS 750D 출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 ‘EOS 750D’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캐논,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 EOS 750D 출시

EOS 750D는 캐논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의 명성을 이어온 EOS 700D 후속 모델로 탄탄한 기본 성능과 사용자 촬영 편의 기능을 강화했다. 약 2420만 화소 CMOS 센서와 디직 6(DIGIC 6) 영상처리엔진으로 고화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상위 기종 EOS 70D와 동일한 19포인트 올크로스 AF를 장착해 더욱 빠르게 피사체를 포착할 수 있다. 새롭게 도입된 하이브리드 CMOS AFⅢ을 이용하면 동영상과 라이브 뷰 촬영 시 하이브리드 CMOS AF 적용 영역에서 LCD 화면을 보며 얼굴 인식 및 터치한 피사체를 추적하며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라이브 뷰로 동영상 촬영 시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다.

NFC와 와이파이를 탑재해 타 기기로 사진 전송이 자유롭다. 3.0형 회전형 터치 LCD로 촬영자가 자유로운 구도를 잡는데 편리함을 더했다.

캐논은 EOS 750D의 정식 발매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EF 50㎜ f/1.8 렌즈 또는 정품 배터리를 증정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6월 15일까지 EOS 750D를 구입하고 6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하면 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강력한 AF 성능으로 움직이는 아이나 동물을 놓치지 않고 빠르게 초점을 맞출 수 있는 매력적인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라고 말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