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쁠 5월 팝업 스토어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뷰티쁠 팝업 스토어는 5월 9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가로수길 예화랑 갤러리에서 진행됐다. 기초 제품을 비롯해 베이스 색조 메이크업과 메이크업 도구 등 다양한 제품이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은 뷰티쁠의 럭키 드로우 이벤트였다. 각기 다른 컬러의 스티커 3개를 모으면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었으며 총 230명에게 471만 원 상당의 화장품 정품을 증정이라는 행운이 돌아갔다.
다양한 증정품 중 참석자들의 이목이 쏠린 제품은 클렌슈어 음이온 미니 마사지기와 코지 커빙 아이래쉬 컬러다.
황사와 미세먼지 등 노폐물을 딥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슈어 음이온 미니 마사지기는 음이온이 발생해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1초에 200번 미세진동을 일으켜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사용방법은 화장품을 일정량 덜어 얼굴에 발라준 뒤 클렌슈어 음이온 미니 마사지기를 사용해 얼굴 안쪽에서 바깥방향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된다.
반면 코지 커빙 아이래쉬 컬러는 동양인의 눈매에 맞게 제작된 모양이 돋보인다. 이 때문에 눈꺼풀 가까이 밀착시킬 수 있어 속눈썹 안쪽 부분과 양 끝 부분까지 바짝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38mm이기 때문에 짧은 속눈썹을 가진 여성들도 쉽게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한편 뷰티쁠 5월호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여한 클렌슈어 음이온 미니 마사지기와 코지 커빙 아이래쉬 컬러는 토탈 뷰티 쇼핑몰 뷰티팝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