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의 잇 아이템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

완판 아이콘 공블리 트렌드 컬러 '립 메이크업' 화제

공효진 프로듀사 제작발표회 메이크업 화제.
공효진 프로듀사 제작발표회 메이크업 화제.

오는 5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공블리 배우 공효진의 립 메이크업이 화제다.

지난 5월 11일에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공효진은 카키빛이 도는 헤어, 에스닉한 드레스에 피치 핑크 립컬러로 포인트를 줘 시크하지만 여성스러운 ‘탁예진’ 스타일을 선보였다.



배우 공효진은 드라마에 출연할 때마다 드라마 인기와 덩달아 사용한 제품이 늘 화제가 돼 ‘완판’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트렌드 컬러로 입술을 강조하는 그녀만의 ‘원 포인트 메이크업’ 덕분에 공효진이 사용한 립스틱은 언제나 완판과 재입고를 반복하곤했다.

앞서 올 상반기 클리오 모델로 선정된 공효진은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 립스틱을 직접 선택하는 등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 제품은 고밀도의 풍부한 색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선명한 입술을 표현은 물론 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입술을 빈틈없이 메워 준다. 공효진이 선택한 색상인 ‘허니블라썸’은 형광빛이 살짝 도는 쿨톤 계열의 피치 핑크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 주는 효과가 있다.

또 눈두덩에 클리오 프로 싱글 섀도우 ‘우드’를 베이스로, ‘모란’을 포인트 컬러로 주어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공효진의 또렷한 눈매를 표현하는 데 사용한 제품은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 ‘블랙 브릭’과 페미닌한 콜드 핑크 컬러의 ‘블러디 엔젤’이다.

공효진의 깨끗한 무결점 피부 표현엔 클리오의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이, 자연스러운 눈썹 메이크업에는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가 사용됐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정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