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대표 윤철민)는 3방향 제습이 가능하고 와이파이 통신기술을 탑재한 스마트 인버터 제습기 ‘위닉스뽀송3D(모델명 DEG-SV150WMKD1)’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위닉스뽀송3D’는 토출구 세 개로 3방향 입체제습이 가능한 제습기다. 정속형 제습기 대비 향상된 제습력과 현저히 낮아진 토출 온도가 특징이다. 국내산 인버터 컴프레서를 적용해 전력 소모와 소음을 최소화 했다.
위닉스는 지난해 SK텔레콤과 업무협약을 맺고 개발한 와이파이 통신기술을 탑재했다. 실내 습도 실시간 모니터링과 스마트폰 앱으로 원격 제어가 가능하다.
디자인은 전면에 리얼 메탈릭 헤어라인을 적용했다.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히든 핸들과 편리하게 탈착이 가능한 원핸드 라이팅 물통, 360도 회전 바퀴를 구현했다.
‘위닉스뽀송3D’는 △3D 입체제습 △국내산 스마트 인버터 컴프레셔 △노이즈월(Noisewall) 불쾌소음억제기술 △터보제습 모드 △의류건조 모드 △플라즈마 웨이브 공기제균기능 △현재습도표시 △차일드락 잠금장치 등의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킬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제습기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시행한 5년 무상품질보증도 적용된다.
위닉스는 17일부터 3년 연속 위닉스 제습기 모델인 조인성을 앞세워 공중파, 케이블티비 광고를 시작할 예정이다
위닉스는 ‘위닉스뽀송3D’ 출시와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17일부터 31일까지 ‘위닉스뽀송3D 예약판매 빅 이벤트’를 개최한다. 11번가, 신세계몰 등 오픈마켓, 종합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정상 판매가보다 3만원 할인된 금액에 ‘위닉스뽀송3D’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상당 상품권과 ‘위닉스뽀송3D’에 체결해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필터, 반복사용 제습제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위닉스는 “올 여름은 태풍이 예년보다 잦고, 강력한 태풍이 한반도로 북상할 가능성이 높다는 일기 예보가 있다”며 “이번 위닉스뽀송3D 예약판매 이벤트는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 가격으로 제습기를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
-
송혜영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