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여름이 다가오면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이 노출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한다며 운동을 많이 하고 식단을 조절해도 팔뚝이나 허벅지, 뱃살 등 유난히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다. 이러한 부위의 다이어트를 위해 PT(퍼스널트레이닝)같은 개인적으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고 싶어도 비용이 부담스러워 많이 망설이게 된다.
그래서, 여성들은 여기 저기의 부담스러운 살 때문에 몸매 보정을 위해 코르셋을 입는데, 코르셋은 여름에는 땀이 차서 냄새가 나고 얼굴에도 땀이 줄줄 흘러 화장조차 할 수가 없다.
그럼에도 몸매를 위해 코르셋을 버릴 수 없다면 이제 시원하게 붙이면 그만이다. 늘어진 뱃살과 허리살은 조여주고 잡아주고, 축축 늘어진 엉덩이에 가볍게 붙이기만 하면 되는 다이어트 패치인 ‘원앤업’ 슈퍼패치가 출시되었기 때문이다.
원앤업 슈퍼패치는 다이어트 관련 전문샵이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성분으로 제작되어, 붙이는 순간 몸매가 보정되고 땀이 차지 않고 시원하다.
그리고, 피하에 뭉쳐져 피부를 우둘투둘해 보이게 하는 피하 지방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고 처진 피부에 탄력을 주어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원앤업 슈퍼패치는 처진 살을 한번 더 잡아주는 특허 출원(특허출원NO 34386)한 기술력이 바탕이 된 특수한 구조의 제품으로, 복부의 처진 살을 잡아주고 다시 한번 감싸주는 등 처진살을 두 번 잡아주어, 기존에 나와있는 다이어트패치나 보정속옷에서 느낄 수 없는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처럼 다이어트와 동시에 근육을 단련시켜 탄력적인 몸매로 가꿔지는 임상실험 인증과 특허를 동시에 받은 제품은 원앤업 코르셋다이어트패치가 국내 유일하다.
그 동안의 보정속옷은 몸매만 잡아주고 특히 여름에는 땀이 줄줄 흘러 입을 수가 없었다. 그렇지만, ‘원앤업’ 슈퍼패치는 신축성이 뛰어난 일명 ‘냉장고바지’로 유명한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하고, 쿨 성분을 첨가하는 특수코팅의 이중 쿨 효과로, 붙이고 있는 동안 땀이 나지 않고 입는 순간의 시원한 청량감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또한, 원앤업 슈퍼패치의 특수 원단은 굴곡진 신체에 대한 강한 밀착감으로 피부를 압박 해주고, 늘어나는 원단의 특성으로 답답함이나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한다. 또한, 특수처리 된 패치에는 다이어트와 리프팅에 유효한 성분과 함께 리프팅 날개까지 있어 처진 살들을 끊임없이 올려주는 몸매 보정 역할을 하고 있다.
그리고, 원앤업 슈퍼패치는 원래의 상태로 복원하고자 하는 성질이 높은 원단을 사용하여, 원앤업을 붙이고 있는 동안 끊임없이 늘어진 살들을 꽉잡아 올려주는 역할을 하는 근육 테이핑 요법을 사용했다.
여기에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소포리 코사이드’, ‘가르시니아(HCL)’ 등의 힘센 원료가 무려 6가지나 들어가 있어 셀룰라이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셀룰라이트 개선효과는 세명대학교 임상실험센터에서 임상 실험을 한 결과 피부안전도 테스트에서는 피부에 자극없이 안전하게 붙일 수 있는 다이어트패치로 인증을 받았으며, 순간적 사이즈 감소 효과가 무려 10% 이상 있는 것으로 나타나 효과를 입증하였다.
또한, 셀룰라이트 임상실험에서는 실험대상자의 61%가 사용 후 피부의 부드러움을 느낀다는 결과가 검증되었으며, 52%의 사용자가 피부탄력이 증가 되었다고 응답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원앤업 슈퍼패치 상품 구성에는 붙이는 패치뿐만이 아니라 잠든 사이에도 살이 빠질 수 있게 바르는 다이어트 크림까지 포함되어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이어트 크림 또한 다이어트 원료 6가지가 포함되어 있다.
다이어트패치 ‘원앤업’ 슈퍼패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루몰(www.mirumal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