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레전드', 헝그리앱 모바일게임 차트 5일 연속 1위-정통 RPG 유저 홀렸다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는 `이스트레전드`의 초반 인기가 뜨겁다. `이스트레전드`는 헝그리앱 모바일 게임 차트에서 5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정통 RPG 게임의 대세로 떠올랐다. 15일 헝그리앱 모바일 게임 차트 발표에 따르면 `이스트레전드`가 지난 7일 발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5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스트레전드', 헝그리앱 모바일게임 차트 5일 연속 1위-정통 RPG 유저 홀렸다

`이스트레전드`는 윤현승 작가가 시나리오 작업에 직접 참여하여 탄탄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수준 높은 3D 그래픽과 생동감 있는 액션 전투,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으로 국내외 이용자를 공략하고 있다. 또한, 모험 모드 내 6개 지역, 전투모드로 즐기는 콜로세움, 보스레이드, 진화 던전과 보물 던전 등 다채롭게 플레이 방식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으며, 350여 개의 개성 넘치는 영웅 캐릭터를 수집해 본인의 전투 팀에 영입할 수 있다.

헝그리앱 서비스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 특성상 빠르게 유저들의 선택이 달라지는 것을 대입해보면 `이스트레전드`의 인기는 실로 놀랍다"면서 "이스트레전드를 서비스하는 컴투스가 지난 14일 신규 홍보영상 오픈하고 게임 유저와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당분간 인기는 지속될 것이다"고 전망했다.

현재 5,700개가 넘는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이스트레전드` 외에도 ‘클래시오브클랜’, `세븐나이츠’, ‘레이븐’, ‘모두의마블’, ‘영웅’, ‘애니팡2’, ‘블레이드’, ‘서머너즈워’, ‘별이되어라’, ‘탑오브탱커’, ‘뮤오리진’, ‘리그오브레전드’, ‘피파온라인3’, ‘월드오브탱크’,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이터널시티3’, ‘풋볼매니저 온라인’, `아제라`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MXM`, `메이플스토리2`, `크로노블레이드`, `창세기전4`, `공각기동대 온라인`, ‘파이러츠’ 등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하는 등,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