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의 명가 ‘오띠모웨딩(대표 김 라파엘)’이 가을 웨딩고객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띠모웨딩에 따르면 5월부터 8월까지 웨딩촬영이 가능한 예비부부들은 스드메를 포함한 웨딩토탈패키지를 14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일체 추가비용은 없다.
특히 결혼식의 꽃이라 불리는 화려한 순백의 웨딩드레스는 오띠모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만 제공된다. 또 김 라파엘 대표의 경영원칙에 따라 177스드메 웨딩토탈 패키지의 경우 한 번 제작한 드레스는 최대 7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며, 헤어&메이크업 역시 경력 7년 이상의 실장급 아티스트 스타일링을 100% 보장된 서비스를받는다.
김 라파엘 대표는 “요즘 계속되는 불경기에 결혼을 미루거나 아예 포기하는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어 이와 같은 10년전 가격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드레스 피팅 비용도 한 벌 당 만원으로 가격을 대폭 낮췄으니 부담 갖지 말고 방문해도 좋다”고 전했다.
현재 오띠모웨딩에서 진행 중인 ‘스드메 149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본식&촬영용)와 헤어&메이크업, 웨딩촬영, 턱시도, 웨딩부케, 웨딩베일, 웨딩슈즈, 장갑, 티아라, 각종 액세서리 등이 전부 제공된다.(도우미와 원본씨디비용별도)
또한 체형이 좀 뚱뚱하거나 각종 체형을 커버할수 있는 디자인도 김 라파엘원장과 상담을 신청하면 배려 받을수있다 이밖에도 유명 여배우가 입은 웨딩드레스 스타일이나 수입웨딩드레스 디자인,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드레스를 원할 경우 저렴한 가격에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초보 예비부부들의 알뜰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온라인 웨딩전문카페 ‘결혼명품클럽’, 오띠모웨딩(http://www.ottimowedding.kr/)을 통해 각종 혼수, 허니문, 한복, 폐백, 예물, 신혼가구 등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