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이사 김영주)은 독서하기 좋은 계절인 5월을 맞아 도서 무료 증정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인생은 좀 알지만 사랑에는 서툰 이들을 위한 연애 바이블 ‘연식남녀(오일리스킨 저)’를 가연 회원 1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여전히 사랑이 어려운 남녀들은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일은 29일이다.
제주의 매력이 한 눈에 보일 ‘제주 100배 즐기기(홍연주, 홍수연 저)’ 10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8일까지 신청 가능한 해당 도서는 제주 여행을 100배 더 즐겁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당첨자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연애가 어려운 이들에게 행복한 사랑을 위한 길잡이가 돼줄 도서 ‘왜 나는 항상 연애가 어려울까(박진진 저)’ 역시 가연 회원 10명을 위해 준비됐다. 오는 31일까지 신청 가능한 해당 도서는 아프지 않게 사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연애 오답 노트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당첨일은 다음달 1일이다.
‘꿈을 잃은 청춘은 미안한 청춘’이라고 외치는 유영만 한양대 교육공학과 교수의 ‘유영만의 청춘경영(유영만 저)’ 역시 주목할 만하다. 유 교수가 대한민국 청춘에게 보내는 꿈의 실현에 관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다음달 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일은 다음달 2일이다.
마지막으로 나만 알고 남들은 몰랐으면 하는 주식 법칙을 소개한 도서 ‘대한민국 주식 투자를 지배하는 100가지 법칙(김명환 저)’은 20명의 가연 회원에게 선물로 증정된다. 너무 쉬워 실수하는, 그러나 반드시 지켜야 하는 주식 투자의 기술을 다룬 해당 도서는 다음달 1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 발표된다.
한편 가연결혼정보(주)는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미팅횟수 최대 10회 추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는 첫 회 가입 금액의 10% 추가 비용만으로 200%의 혜택을 적용하는 서비스로 자세한 사항은 가연 홈페이지(http://www.gayeon.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