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투자증권(대표 김경규)은 무료 수수료 제공과 함께 고객이 종목을 추천하면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29일까지 LIG투자증권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게시글에 고객이 선정한 추천종목과 간단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5일이며, 1등 1명에게는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2등 5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2매), 3등 5명에게는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모바일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현재 진행 중인 무료 수수료 이벤트는 고객이 올해 말까지 제휴은행(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농협중앙회, 새마을금고, 외환은행, SC은행, 기업은행)을 방문해 LIG투자증권 계좌를 신규(주민번호 기준)로 개설하면 계좌 개설일로부터 주식은 3년, 선물/옵션은 1년 간 매매 수수료를 면제(유관기관 수수료 및 제세금 제외)해주는 것이다.
LIG투자증권 관계자는 “최근 증시가 급등 후 조정을 받으면서 묻지마 투자를 한 일부 투자자들이 손해를 입기도 했다”며 “이번 기회에 고객이 생각한 추천종목을 공유하고 다른 투자자의 의견을 들어본 후 투자판단을 하면 좋을 것 같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성민기자 s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