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전문과외 패러다임을 제시한 ㈜빅맨-교육인, 교육업체 최초로 교육벤처인증 획득!

1:1전문과외 패러다임을 제시한 ㈜빅맨-교육인, 교육업체 최초로 교육벤처인증 획득!

1:1 전문과외를 주도하는 ㈜빅맨-교육인이 지난 4월 27일 교육업체 최초로 교육벤처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혀 학부모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1방문교육기업 ㈜빅맨-교육인은, 현재 12만 회원들이 1만 5천 여명 교사들에게 교육을 받고 있다. 이렇게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빅맨-교육인은 얼마 전 자사만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고객관리, 교사관리 ERP시스템과 독자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한 전화영어 시스템의 기술성을 인정받아 벤처기업협회로부터 교육벤처로 인증 받을 수 있었다.

또한 ㈜빅맨-교육인은 미래창조과학부의 인증을 받은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으로 교육컨텐츠를 개발하며 교재를 제작하고 있다. 때문에 질 높은 교육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빅맨-교육인의 고품질 교육컨텐츠는 온라인 상용화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어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교육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빅맨-교육인은 교육이 미래세대를 위한 가장 값진 투자라고 생각하고, 나눔교육을 통해 취약계층에게도 고품질의 교육서비스를 지원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다.

한편 ㈜빅맨-교육인의 교육벤처인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smartdalus.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