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크레온, 교과서 컬렉션 오픈

유로크레온, 교과서 컬렉션 오픈

사진, 일러스트, 동영상, 웹 디자인 소스 등을 판매하고 있는 디지털 컨텐츠 라이브러리 업체 유로크레온(대표 김동혁, 이기명)이 교과서 컬렉션을 신규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교과서 컬렉션은 교과서 출판 관련 전문가들에게 좀 더 다양하고 전문적인 컨텐츠를 제공하려는 유로크레온만의 독자적인 서비스로 33년간 아카이브의 선두를 지켜온 유로크레온만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유로크레온은 기존 교과서에 사용되었던 2만여 컨텐츠를 초등, 중등, 고등 각각의 주요 과목별로 세분화 시켰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과목별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결과 내 재검색 기능을 강화하여 빠르고 정확한 컨텐츠를 찾을 수 있게 했다. 이처럼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하여 올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편의기능과 컨텐츠 수를 늘려 10만컷 규모로 서비스를 늘려갈 계획이다.



유로크레온 관계자는 “컨텐츠가 다양해짐에 따라 컨텐츠의 상세한 분류가 꼭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유로크레온의 다양한 컨텐츠를 새롭고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11일에는 유로크레온 모바일 페이지(m.eurocreon.com)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페이지는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유로크레온 최병옥 팀장은 “최근 모바일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고객들의 편의성 개선과 함께 고객만족도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