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이 아이들을 키울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아무래도 건강이다. 특히, 아이들의 입에 닿는 젖병을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젖병소독기를 찾는 엄마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에스티전자의 해님베이비가 1세대 해님젖병소독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2세대 해님젖병소독기를 올해 첫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님젖병소독기는 넓은 수납공간으로 젖병이 16개 이상 들어가고, 원적외선 LED 건조방식과 PTC 내장히터를 동시에 장착해 건조기능이 월등히 높다. 또 오스람 4W 살균램프를 2개 사용해 살균력이 광범위하게 강하고, 내부 슈퍼밀러스테인레스를 장착해 강력한 반사력이 구석구석 살균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
자동버튼, 살균버튼, 환기버튼 3가지 버튼만을 적용해 보다 빠르고 쉽게 제품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2세대 해님 젖병소독기는 1세대의 여러 가지 장점을 넘어 살균시간을 더욱 단축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기존 10분에서 5분 안에 99.9%를 살균하는데 성공해 보다 빠르게 살균해 아기 용품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2세대 해님젖병소독기는 보관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취침 전, 또는 외출 시 편리하고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스티전자 해님베이비 관계자는 “유아용품 발전과 소비자 만족을 위해 연구 개발, 시설 투자에 집중해 신기술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티전자 해님베이비는 순수 자체 기술로 아기용품을 개발, 판매하는 브랜드로 젖병소독기를 비롯해 눈사람 아기욕조, 전기 분유포트 등 아기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해님베이비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