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연인 윤계상과 SNS 연애? "윤배우, 이런 공간도 너무 좋고 설레요"

이하늬
 출처:/ 이하늬 SNS
이하늬 출처:/ 이하늬 SNS

이하늬

이하늬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공식 연인 윤계상과의 SNS 애정표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늬는 지난 1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블라인드 테스트 마스크팩과 관련된 게시물을 게재했다.

이를 본 윤계상은 ‘나도 테스트 해볼래’, ‘하늬 팬 많구나’, ‘팬클럽 창단하면 재미있겠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에 한 팬이 ‘이하늬는 팬클럽이 없냐’고 묻자 ‘하늬는 없었을걸요. 팬들하고 소통하고 싶어해 팬클럽을 원한다’라며 ‘모여라 하늬팬들! 정식 창단해라! 이러다 내가 회장 맡겠네’라며 연인 이하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뒤늦게 이를 본 이하늬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이렇게 하고 사라지셨네요. 윤배우…’라며 ‘여튼 감사해요. 이런 공간도 너무 좋고 설레요’라고 전했다. 그러나 다시 나타난 윤계상은 ‘술 먹었으면 이런 짓 안 하죠’라며 맨정신에 애정표현 한 사실을 어필하더니‘하늬 오늘부터 밤새는데 몸관리 잘하고요. 모두 즐거우셨으면 다행입니다’고 말해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윤계상 이하늬는 2년여 사랑을 숨김없이 이어가고 있다.

이하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하늬, 이 언니 너무 멋있다", "이하늬, 둘이 어쩜 말도 참 예쁘게 하네", "이하늬, 윤계상은 좋겠다", "이하늬, 윤계상 되게 자상한 성격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